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특수성형

대구안면거상술 의사도 어려워하는 고난도의 수술?

안녕하세요. 개개인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드리는 최용준 성형외과의원입니다. 우리의 몸은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노화라는 현상이 찾아오게 됩니다. 노화로 인해 신체에는 다양한 변화가 나타나는 데 이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부위는 바로 얼굴이 아닐까 싶습니다. 피부가 탄력을 잃게 되면서 아래로 축 처져 심술보가 생기거나 볼 처짐, 턱 라인 무너짐, 주름 등의 각종 문제가 보일 수 있으니 말이에요.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이를 완전하게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노력의 여부에 따라 노화가 오는 정도나 시기를 늦추는 등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어요. 그래서 최근 일찍이부터 노화의 흐름을 거스르기 위한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적지 않죠.

 

그중 수술적 방법인 대구안면거상술은 얼굴의 늘어져 있는 피부조직을 깊은 부분부터 끌어당겨 적절한 위치로 고정해주는 수술로 무너진 얼굴 윤곽 개선과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어 전체적으로 생기 있는 이미지로 연출을 기대해보실 수 있는데요. 근본적인 처짐, 주름의 원인을 개선해 노화를 늦추는 직접적인 방식이기에 타 리프팅 시술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대구안면거상술 의사들도 어려워하는 수술?

이렇게 안면거상술은 노화의 전반적인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나 사실 수술이 복잡하고 어려워 성형외과 의료진들도 힘들어하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미용성형의 경우 환자가 가진 요인만을 분석해 이루어지지만 안면거상술은 이와 달리 '중력'이라는 외부요인을 고려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인데요.

 

또한 수술이 이루어지는 부위 자체가 안면신경이 지나는 부근이다 보니 자칫 잘못해 피부 속 조직을 잘못 건드리거나 과도하게 당길 경우 어색한 모습, 안면신경 손상 및 피부괴사와 같은 위중한 합병증 등 수많은 어려움이 발생할 우려가 높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정확한 박리 및 수술을 진행하기는커녕 접근조차 힘들어하는 의료진들이 많습니다. 

 

대구안면거상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한 핵심은 "이것"?

안면거상술은 넓은 부위를 세심하고 고르게 박리하여야 하고 신경 , 혈관 등 조직을 손상시키지 않아야 하고 피부뿐만 아니라 늘어진 피하지방, 근막층을 적정 강도로 섬세하게 당겨야 하는 등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작업입니다. 때문에  단편적으로 유명하거나 후기가 많은 곳에서 진행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해요.

 

피부 아래 숨겨져 있는 조직을 다루는 수술이며 개인의 피부 상태, 처짐 정도, 주름 깊이, 피부층의 두께 등에 따라 수술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기에 안면구조에 대한 분명한 해부학적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개개인의 안면부 특성, 조직구조 등의 상태를 면밀히 살피고 이를 수술에 반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보유한 "의료진"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구안면거상술과 다양한 리프팅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본원은 안면 해부학 구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안면거상술은 물론 각종 리프팅 시술에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원장님께서는 오랜 세월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개인마다 다른 신체 조건과 중력이라는 외부 요인을 고려해 흉터 및 각종 부작용은 줄이고 효과는 높일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을 찾아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사전에 계획한 부분을 수술 시 빠짐없이 정확하고 섬세하게 진행할 수 있는 테크닉까지 갖춘 분이기에 디테일한 부분에서부터 다름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진료의 모든 과정에서 안전을 위한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대구안면거상술에서 중요한 건 '안전'입니다. 이를 위해 본원은 여러분의 상태를 잘 아는 원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그만큼 환자분에게 더 집중된, 맞춤 진료가 가능해 안전한 방향으로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원내에서 환자분에게 닿는 모든 물품, 가운, 침구류는 철저한 소독 및 세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얼마 전에는 코로나 및 공기 중 각종 바이러스와 병원균을 제거하는 공기살균기를 진료실과 대기실에 각각 설치하였습니다. 이렇게 안전을 기반으로 한 아름다움을 도출해내는 본원이라면 오랜 시간이 흘러도 내 모습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