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특수성형

대구배꼽성형 막힌 형태의 배꼽이 콤플렉스라면

안녕하세요. 성형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만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이끌어내 드리는 최용준 성형외과의원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현대 사회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성형도 함께 무한 진화하고 있는데요. 과거엔 눈, 코와 같은 부위에만 적용되어 이루어졌다면 최근엔 귀, 배꼽, 허벅지, 팔뚝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되어 콤플렉스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중 대구배꼽성형은 " 굳이 왜 해야 하는 거지?"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배꼽은 복부에서 차지하는 면적이 그리 크지 않고 다른 부위에 비해 쉽게 드러나지 않으며 기능적으로 딱히 하는 역할이 없는 등 존재의 이유가 불분명해 보이기에 해당 성형이 필요한 이유가 와닿지 않으실 수 있어요.

 

대구배꼽성형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

그러나 배꼽은 복부 내부의 장기와 연결된 기관이자 복부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체형의 균형을 잡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요. 실제로 배꼽의 모양에 따라 복부가 달라 보일 수 있는데요. 배꼽이 가로로 늘어진 형태라면 복부가 옆으로 늘어져 보일 수 있으며, 세로 길이가 긴 배꼽은 복부를 날씬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이유 때문에 배꼽은 미용적 / 기능적으로 중요한 부위라고 할 수 있죠. 

 

배꼽성형은 최근 관심을 보여주시는 환자분들이 유난히 많은데요. 아무래도 과거와 달리 배꼽을 노출하는 의상을 입거나 필라테스, 요가 등의 운동이 대중화되면서 자연스럽게 배꼽을 노출해야 하는 상황이 늘어나면서 더욱이 자신의 배꼽 모양에 관심을 가지고, 이 때 남들과는 다른 형태인 경우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막혀있는 형태의 배꼽도 적용할 수 있을까?

대구배꼽성형이라 하면 참외배꼽이라는 유형에만 적용된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배꼽의 유형은 참외배꼽, 가로형, 세로형, 타원형, 늘어진 형태, 흉터, T자형 등 다양하며, 배꼽 성형은 특정 유형이 아닌 다양한 유형의 배꼽 고민 개선에 적용될 수 있어요. 그래서 출산 후 변형된 형태, 노화로 인한 변형, 막혀있는 유형까지 해당 성형을 적용해 어딘가 모르게 어색해보였던 몸매에 균형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안전한 수술 결과를 위해선 어디서 하는지보다 누가 하는지를 체크해보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 콤플렉스로 여겨지는 배꼽은 성형을 대구배꼽성형을 통해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는데,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환자분의 안전입니다. 안전, 그리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선 사전에 다양한 요인들이 고려되어야 하는데 그중 가장 눈여겨보아야 할 부분은 진료의 전 과정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 노하우에 관한 부분입니다.

 

관련 성형에 다양한 임상경험과 지식, 실력을 겸비한 원장님이라면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 진료의 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으며, 섬세한 손기술과 트렌디한 미적감각을 발휘하여 환자에게 적합한 디자인, 수술방법으로 정교한 수술을 진행해 자연스러우면서 안전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본원의 원장님과 진료를 이어가신다면 오래도록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원장님께서는 배꼽 성형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로 환자분의 고민과 원하는 모양을 파악한 후 배꼽 주변 피하지방, 피부 늘어짐 정도, 배꼽 길이 등을 섬세하게 진단해 맞춤 성형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정적인 수술 결과를 위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수술 후 주의사항 숙지와 함께 철저한 사후관리 시행하고 있으며 환자분에게 닿는 모든 장비, 도구들은 사용 후 철저하게 소독하며, 주기적인 원내 소독 점검을 하는 등 엄격한 위생관리까지 이루어지고 있어요. 이렇게 수술 외 부가적인 부분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관리하여 안전한, 만족스러운 결과에 이바지하고 있답니다. 

 

오랜 시간동안 차곡차곡 탄탄하게 쌓아온 진료 경험과 노하우로 진료를 원하는 부위별 최선의 결과를 위한 성형 방법을 제시하고 이끌어드릴 수 있는 본원에서 완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