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특수성형

대구사각턱성형 뼈를 깎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안녕하세요. 모든 진료에 마음을 담는 최용준 성형외과의원입니다. 견디고 이겨내기 힘든 일을 표현할 때 우리는 '뼈를 깎는 고통'이라는 비유를 하곤 합니다. 이것으로 보아 뼈를 깎는 것은 그 무엇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큰 고통이 따르는 일이라는 것을 어림짐작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고통과 부담이 따르는 일, 현대에는 성형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미적인 기준치가 높아지면서 본인의 외모 콤플렉스 개선을 위해 뼈를 깎고 자르는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는 보통 안면윤곽을 다듬는데 시행되는데 특히 발달된 사각턱을 갸름한 형태로 만들기 위해 주로 적용되곤 해요.

 

사각턱은 얼굴을 넙데데해 보이게 하면 다소 투박하고 강한 이미지를 형성해 좋지 못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이를 위해 경락마사지, 페이스 롤러, V라인 팩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지만 이미 발달된 뼈와 근육을 홈케어만으로 개선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뼈를 절제하는 수술을 선택하는 경향이 높은데요. 다만 뼈를 절제하는 것은 심적, 신체적으로 많은 부담이 따르는 만큼 그 무엇보다 신중한 결정이 요구됩니다. 

 

대구사각턱성형, 뼈를 깎지 않는 방법이 있을까?

- 이때 환자분들은 이런 생각을 하실 것 같아요. '뼈를 깎지 않고도 사각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말이죠. 그 방법으로 사각턱 고주파를 소개드릴 수 있을 듯합니다. 이는 사각턱의 원인이 뼈가 아닌 근육의 문제일 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주파를 가늘고 긴 침을 이용해 보완하고자 하는 턱 근육에 찔러 근육세포의 수를 줄여주어 갸름한 V라인을 기대해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고주파는 주변 조직 및 장기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정확한 부위의 치료를 필요로 하는 종양, 신경, 혈관질환에 사용되어왔는데요. 이러한 고주파를 사각턱 콤플렉스 개선을 위해 이용하는 것에는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1. 미세한 바늘을 사용하기에 흉터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짧은 시간, 국소마취 만으로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3. 시술 후 부기, 멍 등의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제한이 적습니다. 

4. 근육 부피가 아닌 수를 줄이기에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구사각턱성형 장비가 아닌 의료진에게 집중하세요!

-  대구사각턱성형의 하나인 사각턱 고주파 시술은 이렇게 수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언급드린 것처럼 턱 골격 발달로 인한 유형보다는 교근의 발달로 인한 경우 효과를 볼 수 있어 본인의 턱선 비대 원인에 대해 의료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턱 고주파는 최근 시행하는 의사들이 확산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워낙 시행되는 곳이 적기 때문에 고주파 장비가 최신의 것인지에 집중하기보다 담당 주치의가 적은 사례 중에서도 얼마나 많은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다양한 턱 비대의 유형을 잘 알고 있는지, 안면 구조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지, 고주파 장비 사용이 능숙한지 등을 따져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러한 점들로 보아 상기 성형은 의료진의 지식, 경험, 노하우에 의해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다 결론을 내릴 수 있는데요. 그런 만큼 턱 고주파 시술에 높은 이해도, 능숙함, 섬세함을 두루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와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대구사각턱성형, 환자와 시술에 대한 높은 이해를 기반으로!

- 본원은 대구 지역에서 유일하게 턱 고주파를 시행하고 있는 의료기관으로 성형분야에 조예가 깊은 성형외과 전문의 최용준 원장님께서 모든 환자분들의 진료를 집도해오고 계세요. 또한 원장님께서는 턱 고주파만 올해로 17년째 진행해오고 계신 분입니다. 이것으로 보아 상기 시술에 이해와 경험치가 높은 분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을 텐데요. 

 

실제로 원장님께서는 여태까지의 진료 경험을 토대로 세세한 부분까지 환자분을 관찰하고 진단해 맞춤 방향을 선사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상기 성형에 대한 높은 이해와 더불어 환자분이 가지고 있는 요건들을 세심하게 파악하고 이해하고자 하는 원장님이 과정을 집도하시는 만큼 디테일한 부분까지 높은 완성도를 기대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일률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본인만의 아름다움으로 변하지 않는 가치를 찾아드립니다.

- 특정 분야에서 본인에게 이익이 될 만한 결과를 얻기 위해 우리는 상기 분야를 잘 아는 전문가에게 컨설팅이라는 것을 받곤 합니다. 컨설팅이란 조언을 제공하고 이를 넘어서 솔루션까지 제시하는 행위를 말하는데요. 성형에도 이러한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최근 성형이 대중화가 되면서 불필요한 수술을 권장하는 의사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장된 광고를 하는 기관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환자분들은 올바르지 못한 정보를 얻고 과도한 성형을 요구할 때가 많은데요. 이러한 문제를 바로잡아 적절한 방향으로 인도해드리는 것이 본원의 역할이라 생각합니다. 

 

내 몸에, 내 얼굴에 적합한 수술을 받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본원은 신뢰할 수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의 눈으로 환자가 필요로 하는 수술과 환자에게 필요한 수술 사이의 절충안을 찾아 올바른 방향을 찾아드리고 있어요. 이렇게 올바른 성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본원이라면 여러분만의 변하지 않는 가치를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