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특수성형

대구실버성형 목적과 노년의 특성을 잘 아는 곳에서

안녕하세요. 환자분에 의한, 환자분을 위한 바른 성형을 시행하는 최용준 성형외과의원입니다. 우리나라는 OECD 37개국 중 고령화가 가장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국내의 다양한 기업에서는 노년층을 타깃으로 한 활동, 제품 등의 생산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노년층은 은퇴 이후 남은 삶을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고자 하는 경향이 큽니다. 그래서 스스로에게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고 투자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곤 하기에 여러 기업에 노년층을 위한 상품이나 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생산하고 소개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때 노년층은 주로 건강, 여행, 여가 등의 부분에 집중하시어 시간과 노력, 비용을 쏟는 경향이 높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100세 시대를 내다보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동년배보다 더 건강하면서 젊게 살아가는 것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면서 성형에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100세 시대에 맞춰 6070은 물론

80대 노년층까지 선호하게 된 대구실버성형의 종류는?

나이가 들면 피부 속 콜라겐 및 탄력섬유가 줄어들게 되면서 피부층이 얇아지고 탄력이 떨어져 쉽게 주름이 지고 얼굴이 늘어져 보일 수 있습니다. 주름 및 피부의 처짐은 나이가 들어 보이는 주원인이면서도 이로 인해 다양한 기능적 문제를 유발할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노화로 인해 처진 눈꺼풀은 시야를 방해하고 속눈썹을 찌를 수 있으며, 눈가가 짓물러보일 수 있답니다.

 

이 같은 노화로 인한 증상들의 개선을 도와줄 수 있는 적극적인 방법이 바로 대구실버성형입니다. 이는 특정 성형방법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607080 노년층을 위한 다양한 성형 방법을 통칭한 것인데요. 세부 종류는 다양하지만 대표적인 것으로는 눈꺼풀 처짐을 개선하는 상, 하안검 그리고 눈썹거상술, 탄력 저하로 인해 늘어진 피부와 주름을 개선하는 리프팅 및 안면거상술, 홀쭉한 볼살을 개선해 동안의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지방이식 정도를 말씀드릴 수 있을 듯합니다.

 

이 외에도 대구실버성형은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개인의 생활습관, 노화의 정도, 얼굴 조화, 피부 상태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 필요한 부위에 필요한 성형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활력 있는 노년을 위한 대구실버성형에 있어 중요한 점?

607080 노년층에게 시행되는 실버성형은 젊은 층에게 시행되는 일반적인 성형과는 다릅니다. 대개 젊은 층은 더 예뻐지고 멋져지기 위한, 즉 미용적인 목적을 위해 성형을 받지만 노년층은 이와 달리 "동안"효과와 함께 노화로 인한 기능적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성형을 받는 목적 자체가 다른 만큼 젊은 층에게서 행해지는 방식을 그대로 고수하여 이루어져선 안되며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원인과 신체적 불편함을 유발하는 원인을 정확하게 찾은 후 앞서 말씀드린 노화의 정도, 개인의 생활습관 등의 부분까지 고려하여 맞춤으로 행해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구실버성형, 성형은 물론이며 노년을 잘 아는 집도의와 상의하세요!

아시다시피 "노화"는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외적인 변화만 초래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 내부 조직들의 기능 저하를 초래해 다양한 건강문제를 초래할 수 있어요. 그런 만큼 노화가 많이 진행된 노년층은 신체적으로도 약해지고 예민해진 상태이기에 성형 시 이러한 노년의 특성까지 섬세하게 파악하여 이루어져야 합니다.

 

본원은 성형은 물론이며 노년의 특성을 잘 아는 실력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원장님께서는 환자별 피부처짐정도, 주름의 깊이와 정도, 노화 진행 정도 등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환자분들이 원하는 개선방향을 귀 기울여 들은 후 최선의 디자인 및 수술방법을 계획해 진행하고 계시는데요.

 

이때 노년층분들은 당뇨, 고혈압 등의 만성질환의 가능성이 높은 만큼 본원은 만성질환 유무, 복용 중인 약물, 과거 수술 이력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취를 오래 하거나 수술 시간이 길어질 시 신체적인 부담감이 높아질 수 있다는 점, 회복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까지 고려하여 가급적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적절한 방법을 찾아드리고자 해요.

 

2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변함없는 신념으로 성형의 바른길을 인도합니다.

간혹 해당 성형을 상담하시는 환자분들께서는 노화로 인한 외모 변화에 큰 스트레스를 받으시어 "무조건 많이"를 외치는 경향이 계십니다. 그러나 섣부른 결정과 과도한 욕심은 만족도를 크게 떨어트릴 수 있기에 원장님께 실버 성형의 목적에 대해 충분히 설명을 들으신 후 본인에게 필요한, 적절한 수술을 찾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본원 최용준 원장님께서는 성형외과 전문의로서의 살아온 2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많은 환자분들의 변화를 도와드려 왔습니다. 이때 무조건적인 성형을 권유하기보다 환자분의 이야기와 의학적인 판단을 통해 꼭 필요한 경우만 정직하게 안내드려왔어요.

 

성형은 필요한 사람에게는 외적인 긍정적 변화와 함께 내적인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지만 반대로 필요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오히려 지금의 매력과 가치를 떨어트리고 자신감, 자존감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이 점을 잘 알고 계시기에 긴 세월 동안 환자분들께 성형의 옳은, 바른 면만을 전달드리고자 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이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환자분에 의한, 환자분을 위한 진료를 이어가는 본원이라면 노년기도 보다 밝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