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눈성형

대구실버눈재수술 젊은층과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전진하는 곳, 최용준성형외과의원입니다. 눈 성형 후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눈 재수술을 고려하게 되죠. 소시지눈, 비대칭눈, 라인 풀림, 노화로 인한 눈 처짐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눈 재수술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그중 대구실버눈재수술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요.

 

중년, 노년층은 수술의 목적부터 젊은층과 확연히 다릅니다. 보통 젊은 분들이 눈 재수술을 하는 경우는 모양, 크기 등 미적인 부분을 개선하기 위함인데요. 반면 중년, 노인은 젊었을 때 눈 수술을 하고 나이가 들면서 피부 처짐이 생기고 눈뜨는 힘이 약해지면서 눈의 기초적인 기능이 힘들어져 이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구실버눈재수술을 찾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이 외에 과거에 불법적인, 비정상적인 눈성형을 받아 수술한 티가나고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운 눈을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도 있어요. 

 

대구실버눈재수술, 목적이 다른만큼 과정도 달라야 합니다!

- 중년, 노년층의 눈 재수술은 단순히 라인을 잡아주는, 즉 미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기능적인 면과 미적인 면을 함께 개선해야 하기에 수술이 어렵고 까다롭습니다. 아울러 해당 연령층은 노화로 인해 피부 처짐이나 회복력 등 신체 조건이 좋지 못해 변수가 많아 젊은 층에서 진행되는 눈 재수술에 비해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실제로 중년, 노인의 경우 눈뜨는 힘이 약해지고 눈물샘의 분비량이 줄어들어 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눈을 감고 뜨는 기초적인 기능이 어렵거나 눈이 건조해 불편함을 겪을 수 있어요. 그런 상태에서 젊은 사람들처럼 화려하게, 과하게 수술하면 모양도 문제지만 앞서 언급한 기능적인 불편함들이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 

 

즉, 중년, 노년으로 갈수록 무리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보존적으로 수술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대구실버눈재수술, 의사의 경험치가 중요합니다.

- 사람의 눈은 얼굴 전체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로 1mm의 미세한 차이도 큰 차이로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구실버눈재수술은 개인의 눈상태와 회복력, 컨디션, 살성 등 요소들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이루어져야 오래도록 변치않는 아름다운 눈매를 기대해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진단하여 판단하고 수술하는 등 진료의 모든 절차는 의사의 집도 하에 이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기 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자신의 눈상태와 컨디션 등을 충분히 반영하여 적절한 수술방향을 이끌어줄 수 있는 경험치 있는 성형외과전문의에게 진료받으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좋은 성형'의 의미를 아는 성형외과전문의

- 이곳은 안면 해부학 구조에 이해도가 높고 다수의 눈성형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숙련된 성형외과전문의가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기에 어려운 대구실버눈재수술도 비교적 수월하게, 깔끔하면서 자연스러운 눈매로의 개선을 기대해 보실 수 있는데요. 특히 이곳은 중년, 실버 성형 분야에 케이스가 풍부해 더욱 완성도 높은 예후를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성형은 트렌드나 유행을 쫓는다고 예쁜 것이 아닙니다. 본연의 미를 살려 자연스러우면서 기능적으로도 우수해 장기적으로 좋은 결과가 유지될 때 '좋은 성형'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이곳은 '좋은 성형'을 드리기 위해 진정성을 담아 꼭 필요한 치료만 권하고 시행해드리고 있어 신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의사의 직무 윤리를 지킵니다.

- 대구실버눈재수술처럼 어려운 수술은 물론이며 가벼운 시술까지, 모든 시·수술은 위험이 잠재해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의사는 어떤 진료든지 시작부터 끝까지 환자의 옆에서 지키고 경과를 관찰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그러나 최근 몇몇 성형외과에서는 매출 증대를 목적으로 공장식 수술, 대리수술과 같은 의료법을 위반하는 행위들을 행하는 곳이 많아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는 환자의 생명까지 위협할 수 있는 만큼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의사의 진료행위는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고귀한 직무라는 것을 잘 아는 이곳은 환자의 인권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의사답게 진료하고 있어 안심하고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환자분께 필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것을 명확하게 구분해 드리겠습니다.

- 현대사회는 성형 관련 앱이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성형정보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보시는 정보들은 빙산의 일각이며 실제 성형은 굉장히 깊이 있는 학문입니다. 따라서 '진단'을 스스로 하고 그것을 따라주는 의사를 찾기보다 '나에게 필요한 수술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찾아 줄 수 있는 의료진을 찾는 것이 바람직해요. 이곳은 진단의 중요성을 잘 아는 의료진이 꼭 필요한 수술을 검증된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어 좋은 수술 결과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