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특수성형

대구팔자주름성형 어떤 방법으로 진행될까요

대구팔자주름성형 어떤 방법으로 진행될까요

 

 

 

 

 

 

안녕하세요. 대구 최용준성형외과의원입니다.

코 옆부분의 밑에서 부터 입주변까지 길고 깊게

자리 잡게 되는 팔자주름은 매우 신경 쓰이는 주름이예요.

피부결을 가로질러 깊게 생기고 얼굴에서 가장 크게

자리를 잡게 되는 주름이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용준성형외과의원과 함께

대구팔자주름성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어떤 방법으로 팔자주름 성형이 진행되고

각자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구팔자주름성형은 필러 또는 미세지방이식을 통하여 진행됩니다.

먼저, 필러는 주 성분이 히알루론산으로 모든 생명체를 이루는 기본적인 구성 물질로 피부를 만드는 중심 물질입니다. 이 히알루론산은 우리의 피부 세포를 엮어주는 역할을 하는데 25세 정도가 지나고나면 인체에서 히알루론산을 생성하는 양이 줄어들어 피부에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게 되는 것인데요. 떄문에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인 필러를 팔자주름 부분에 주입하여 주름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미세지방이식으로 진행을 하는 것인데요. 지방이 과도한 곳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지방세포를 정제하여 수술 부위에서 원활한 영양과 산소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필러와 미세지방이식을 통해 진행하는 팔자주름성형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필러는 시술이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될 수 있으면 필러가 주입되자마자 대구팔자주름성형의 효과가 어느정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후에 시술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이 된다면 다시 필러를 팔자주름 부근에 주입하여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미세지방이식술을 통하여 팔자주름성형을 진행하게 된다면 코옆이 꺼지면서 생기는 팔자주름은 귀족수술로 꺼진 부분을 올려주고 입 주변으로 뻗어있는 골은 미세지방이식으로 교정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대부분 첫 번째 시술로 만족을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한 번 더 시술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꺼진 정도에 따라서 주입되게 되는 지방의 양은 달라질 수 있지만 대부분 2~5cc정도를 주입하여 진행되게 됩니다.

 

이렇게 개인의 상태와 원하는 방향에 따라서 대구팔자주름성형을 진행하고 난 후에는 의료진이 전달하는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먼저, 수술 후 만 2일 정도는 머리 높이를 비스듬하게 되도록 베개를 놓고 잠을 청하는 것이 부기를 조금 더 빨리 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약 3일 동안은 얼음 마사지를 하는 것도 부기를 회복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간혹 피멍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수술 결과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고 약 3주에 걸쳐 천천히 사라지게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수술 부위는 손이나 다른 물건 등으로 문지르지 않도록 주의하고 금주와 금연은 기본적으로 지키는 것이 중요해요 !

 

 

 

 

 

 

 

 

혹시 점점 깊어지는 팔자주름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거나

콤플렉스로 작용하여 고민이신 분들이 계신다면

대구팔자주름성형에 대해서 한 번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저희 최용준성형외과의원에서는 1:1 맞춤 상담과 검사,

그리고 수술과 사후관리까지 정성을 다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구팔자주름성형 뿐만 아니라 다른 성형에 대해서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최용준성형외과의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