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가슴성형

대구가슴성형 벨라젤 보형물 특성 알아보기

 

 

 

대구가슴성형 벨라젤 보형물 특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최용준성형외과입니다.

최근 우리나라도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에 따라 보다 다양하고 특성있는 가슴보형물이 알맞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흉곽이 작은 동양인에게 가장 적합한 가슴보형물인

'벨라젤' 을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벨라젤은 기존에 사용되었던 가슴보형물과 달리

우리나라 여성에게 알맞는 국산제품이라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대구가슴성형 벨라젤 보형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벨라젤 보형물

 

현재 대구가슴성형에 사용되고 있는 가슴성형 보형물은 매우 다양합니다. 브랜드, 모양, 내용물 등에 따라 다양하게 설계되었으며, 정밀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벨라젤 보형물은 실리콘겔인공 유방보형물 전문브랜드 국산제품으로 미국 FDA에 등록된 실리콘 원재료를 사용하여 제조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벨라젤은 아시아 최초 유럽 CE인증을 받았고 2008년 국내 식약처 허가를 획득하였습니다.

 

 

 

벨라젤 GEL

 

벨라젤 GEL은 미국 FDA에 등록된 코헤시브겔(응집성겔)이며, 흘러내리지 않고 응집력이 높아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을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대구가슴성형 수술 후 시간이 경과하여도 가슴모양이 자연스럽게 유지되며, 겔 유출을 방지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하였습니다.

 

 

 

 

벨라젤 SHELL

 

대구가슴성형 벨라젤은 FDA 승인을 받은 가장 순도높은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꺼운 실리콘 층이 내용물(GEL)을 감싸고 보호해주는 막의 역할을 해 파열이나 구형구축의 부작용을 예방해줍니다.

 

 

- PDMS(Polydimethylsiloxane)를 사용하였음.

- PDMS 성분의 5개 Layers(Smooth Type), 6개 Layers(Textured Type)로 구성되었음.

 

 

 

 

벨라젤 보형물 타입

 

·ANATOMICAL(아나토미컬): 물방울 모양으로 위로 낮게 솟아 오른 형태의 보형물로 방향표시가 있어 수술 시 보형물의 방향을 편하게 잡을 수 있으며, 표면에 텍스처 처리가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ROUND(라운드): 바닥이 둥근 형태의 보형물로 스무스 타입과 텍스쳐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스무스 타입은 표면이 투명하고 매끄러워 수술 후 구형구축을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인 마사지가 필요합니다. 텍스쳐 타입은 표면에 텍스처 처리가 되어 있어 마사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촉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