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가슴성형

대구가슴성형 처진가슴을 위한 유방확대술

 

 

대구가슴성형 처진가슴을 위한 유방확대술

 

안녕하세요. 최용준성형외과입니다.

여성의 가슴 조직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늘어지고 처질 수 있습니다.

특히 임신, 출산 그리고 수유를 경험하면서 가슴은 본래의 모습을 잃어가게 되는데요.

 

처진가슴은 여성에게 있어서 단순히 작은가슴 보다 더욱 큰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탄력을 잃은 가슴을 볼 때 마다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렸다는 절박함 때문이죠.

이에 따라 출산 후 처진가슴을 위한 유방확대술을 결심하는 여성이 적지 않습니다.

 

최용준성형외과 대구가슴성형 처진가슴을 위한 유방확대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유방거상술

 

처진가슴 성형수술은 대구가슴성형에 있어서 단순한 유방확대술 못지 않게 높은 빈도로 시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처진가슴의 원인은 노화, 임신과 수유, 큰 가슴으로 인한 처짐 등이 있는데요. 가슴의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았던 분들도 출산 후 급격한 신체변화를 경험하면서 처진가슴으로 스트레스를 받곤 하죠.

이는 여성으로서의 자존심과 자신감을 파괴하여 상당한 스트레스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유방거상술은 처진가슴을 위한 대구가슴성형 수술로 유방확대술과 함께 병행하여 아름답고 탄력있는 가슴을 얻을 수 있는데요. 늘어난 피부조직과 줄어든 볼륨으로 가슴이 처져있는 분께 매우 적합한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향후에도 임신계획이 있는 분들께는 수술을 조금 더 미루기를 추천드립니다. 유방확대술을 이용한 유방거상술은 수유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미래의 임신으로 인해 수술한 가슴의 모양이 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방거상 수술방법

 

최용준 대구가슴성형 유방거상 수술방법은 1. 아래로 처진 유륜을 올리는 방법과 2. 보형물을 이용하여 볼륨감있는 가슴을 만드는 방법, 두 가지가 함께 이루어집니다.

 

처진 유륜둘레를 절개하여 여분의 피부와 조직을 없애 상부에 위치시켜 주는데요. 처진가슴의 정도가 심하지 않다면 유방축소술과 유사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볼륨감이 부족한 처진가슴의 경우에는 보형물을 근육 아래에 삽입하여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유방확대술

 

유방확대술은 수술명 그대로 볼륨감이 부족한 유방을 적절한 크기로 확대시켜주는 성형수술입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가슴을 극복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가슴보형물을 삽입하는 유방확대술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사이즈와 모양의 가슴을 얻을 수 있으며, 필러나 지방이식과 달리 영구적으로 볼륨감있는 가슴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처진가슴의 경우, 늘어난 가슴조직을 다시 되살리기 위하여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을 시행합니다.

 

 

유방확대술이 필요한 경우

 

1. 가슴 사이즈가 작아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2. 임신과 수유 후 늘어나고 위축된 볼륨감을 살리고싶은 경우

3. 양쪽 가슴의 크기나 모양이 비대칭인 경우

4. 유방절제술 후 재건 목적으로 인한 가슴성형수술

 

최용준 대구가슴성형 유방확대술은 여러가지 목적으로 시행될 수 있으며, 처진가슴을 극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유방확대술은 다양한 보형물 중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모양과 크기의 보형물을 선택하여 진행됩니다. 여성의 다양한 체형에 적합한 수술이 진행되기 위해서 가슴성형 보형물은 내용물, 모양 그리고 표면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분류하고 있는데요. 대구가슴성형 수술 전 기술과 노하우가 풍부한 병원을 선택하여 꼼꼼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수술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대구가슴성형은 결코 단순한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 전부터 수술 후 최소한 1년 동안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을 방지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병원에서 안내드리는 주의사항을 인지하여 지시사항에 따라주시면 부작용 및 후유증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