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눈성형

대구눈성형 매몰법으로 티안나는 눈매교정

 

 

 

대구눈성형 매몰법으로 티안나는 눈매교정

 

안녕하세요. 최용준성형외과입니다.

세보이는 인상보다는 웃는 듯한 선한 인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눈매의 미세한 차이만으로도 인상이 크게 좌우될 수 있어

눈성형수술은 여전히 우리나라에서 흔히 시행되고 있는 수술 중 하나죠.

 

보다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눈성형수술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구눈성형 매몰법은 절개하지 않아 티안나는 눈매교정이 가능합니다.

최용준과 함께 매몰법 눈성형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몰법

 

대구눈성형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눈성형수술 방법 중 하나인 매몰법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에요.

매몰법은 말 그대로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눈꺼풀에 작은 매몰을 통해 피부와 눈 뜨는 근육을 연결시켜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방법입니다.

 

매몰법은 붓기가 적고 절개로 인한 흉터가 남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방법인데요.

눈꺼풀이 얇고 지방이 많지 않은 눈을 가진 분들이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원할 때 알맞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수술은 비교적 간단하며, 재수술이 어렵지 않고 수술 후 붓기나 멍이 적어 일상생활에도 크게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매몰법 수술방법

 

 

 

 

매몰법 특성 및 장점

 

매몰법은 대구눈성형 절개법에 비해 쌍꺼풀이 쉽게 풀린다는 인식이 있죠. 이는 적합하지 않은 눈에 매몰법을 시행한 경우 또는 수술 후 시간이 흘러 눈의 탄력이 저하되고 노화현상이 진행되면서 눈이 처지고 쌍꺼풀이 풀리는 경우 등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재수술을 통해 어렵지 않게 눈매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매몰법은 1~2㎜의 미세한 절개를 통해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주는 대구눈성형으로 수술 후 매우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절개선이 남지 않고 붓기나 멍이 거의 없어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분들께 매우 적합한 눈성형수술 방법이라고 할 수 있죠.

 

매몰법은 약 20~30분 정도의 수술시간이 소요되며, 수술 후 일주일 내에 급성 붓기가 모두 빠지기 때문에 직장인의 경우에도 주말을 활용해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눈성형 매몰법은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의 요구에 잘 부합되는 쌍꺼풀 수술방법 중 하나입니다.

 

최용준 대구눈성형 매몰법은 개개인의 눈매에 따라 더욱 세분화된 수술방법을 활용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시행되던 방법에서 약간씩 변형하여 눈매에 적합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매몰법은 수술 후 잘 풀릴 수 있다는 인식이 있는데요. 대구눈성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어 자신의 눈매에 맞는 적합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안타깝게도 매몰법은 지방이나 근육이 많은 눈꺼풀에는 적용하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또한 눈꺼풀 피부가 다소 처져있다고 해서 무조건 절개법을 시행해야하는 것도 아니죠.

 

즉, 최용준성형외과에 직접 방문하여 자신의 눈매에 어울리고 조화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대구눈성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꼼꼼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