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눈성형

대구눈성형 나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찾아라

 

 

대구눈성형 나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찾아라

 

안녕하세요! 최용준성형외과입니다.

눈매는 우리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신체부위 중 하나이죠.

흔히 '고양이상', '강아지상' 등의 얼굴의 분위기를 판단하는 요소 중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는 아마도 '눈매' 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어떠한 눈매든 제각각 나름의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대구눈성형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찾아보아요!

 

 

 

나에게 어울리는 눈매는?

 

눈매를 교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용준 대구눈성형 '매직앞트임'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의 경우 눈 앞부분에 몽고주름이 있어 눈의 폭이 좁아 보이고 눈 사이 거리는 멀어 보이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물론 이런 눈매가 전체적인 이목구비와 어울리거나, 매력있어 보이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대부분 이렇게 몽고주름이 깊게 진 눈매는 답답해 보이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어 이부분을 트여주는 것으로 눈매를 훨씬 아름답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평균적인 눈매를 살펴보면 눈의 폭은 3㎝ 정도가 적당하며, 눈과 눈 사이의 거리는 약 34㎜ 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동그란 눈 보다는 옆으로 길어 보이는 눈매를 선호하는 경향도 있죠.

 

 

 

 

매직앞트임

매직앞트임이란, 내안각 수술 혹은 몽고주름 수술이라고 부를 수 있는데요. 눈 앞머리의 모양을 개선시켜 눈매를 보다 시원하고 길게 교정해주는 수술입니다. 눈의 크기를 가리고 있는 주름을 제거해줌으로써 더욱 길고 시원한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어요.

 

최용준 대구눈성형 매직앞트임은 쌍꺼풀수술과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우에 따라 매직앞트임만 시행하기도 하며, 전체적인 이목구비의 생김새에 따라 매직앞트임을 추천드리지 않기도 합니다.

 

 

매직앞트임 수술방법

 

매직앞트임 후 흉터는 속눈썹 라인에 가려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흉은 점점 보이지 않습니다.

간혹 체질적으로 피부가 두껍거나, 지성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몽고주름 제거수술 후 초기에 흉터가 눈에 띄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최용준 대구눈성형 후 철저한 관리를 통해 흉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매직뒤트임

매직뒤트임이란, 눈의 바깥쪽 가장자리를 절개하여 가로길이를 늘려주는 대구눈성형 수술입니다. 앞트임과 달리 눈매가 사나워 보이는 경우, 좀 더 순한 인상을 원하는 경우 등에 시행할 수 있는데요.

 

매직앞트임과 병행하여 눈매의 길이를 훨씬 길게 교정하기도 합니다. 또는 매직앞트임을 시행할 수 없는 경우(눈 사이 간격이 멀지 않거나, 몽고주름이 없는 경우 등)에 쌍꺼풀 수술과 함께 눈을 더욱 시원하고 크게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매직뒤트임 수술방법

최용준의 대구눈성형 매직뒤트임은 눈 바깥쪽 부위를 2~3㎜ 정도 절개하여 눈매를 길게 교정해줍니다. 점막을 절개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실밥을 제거한 후에도 흉터가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며, 매직앞트임 또는 바깥트임을 동시에 시행하고 쌍꺼풀 수술과 병행하여 보다 극적인 개선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최용준성형외과의 대구눈성형 트임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무조건적으로 눈매를 크고 길게 교정한다고 아름다운 것은 아니죠.

 

개개인의 전체적인 이목구비와 이미지 등을 고려하여

트임술의 필요성 여부, 가능 여부 등을 결정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최용준성형외과에 내원하여 보다 정확한

1:1 맞춤 상담을 시행하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