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특수성형

대구동성로성형외과 리프팅으로 피부관리 한방에

 

 

대구동성로성형외과 리프팅으로 피부관리 한방에

 

안녕하세요. 대구동성로성형외과 최용준성형외과입니다.

피부는 세월이 흐름에 따라 중력의 작용으로 처지고 늘어질 수 밖에 없죠.

피부노화는 20대 후반부터 급격하게 나타나기 시작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20대 초반부터 관리를 하는 것이 좋아요.

 

대구동성로성형외과 리프팅 시술은 리프팅, 미백, 주름을 동시에 개선시킬 수 있어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레이저 시술과는 달리 한번의 시술로 큰 효과를 줄 수 있는데요.

 

최용준 대구동성로성형외과 리프팅 피부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금사리프팅

금사리프팅은 99.9% 순금으로 이루어져 특허를 보호받고 있는 프리미엄 리프팅 시술입니다. 과거에 사용되었던 금사와는 다른 순수 금 나노코팅의 첨단 기술력을 사용하여 PDO(Poly Diox One) 녹는실 표면에 99.9% 순금을 코팅하여 주름진 피부에 삽입하는 방법으로 피부탄력과 얼굴라인을 모두 잡아주는 비수술적 리프팅 시술입니다.

 

대구동성로성형외과 금사리프팅에 사용되는 금사는 안전하게 분해되고 배출되기 때문에 이물감이나 끊어짐, 염증 등의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금사리프팅의 장점

1. 99.9% 순금으로 여러가지 효과를 동시에

금사리프팅에 사용되는 금은 흔히 사용하는 일반적인 금이 아닌 KFDA의 임상실험을 통과한 0.001% 유해한 불순물을 제거한 의료용 금사입니다. 삽입된 금사는 피부 속 콜라겐을 생성시켜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주름을 완화시키며, 피부톤, 피부미백, 타이트닝 등의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습니다.

 

2.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

리프팅 시술이 과도하게 진행되면 매우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대구동성로성형외과 금사리프팅은 처지고 늘어난 피부를 안면 각 부위의 두께와 형태를 고려하여 시술이 진행됩니다. 얼굴 곡선을 살리면서도 확실하게 리프팅 효과를 주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슬림한 브이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금사리프팅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대구동성로성형외과 금사리프팅은 지속적인 피부관리가 어렵거나, 수술적인 방법 외 리프팅 시술을 원하시는 분께 적합합니다.

 

- 수술적인 방법 외에 오래 지속되는 리프팅 효과를 원하시는 분

- 피부가 늘어지고 탄력이 부족해 고민이신 분

- 잔주름과 칙칙한 피부톤, 거친 피부결이 고민이신 분

- 목주름, 손주름, 팔뚝, 엉덩이 등의 탄력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

-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원하시는 분

 

 

 

 

금사리프팅 후 주의사항!!

대구동성로성형외과 금사리프팅은 금사를 피부에 삽입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후 경미한 붉어짐이나 멍이 들 수 있으니,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시술을 계획해주세요. 당일 세안은 가능하지만, 자극이 가지 않도록 부드러운 폼으로 세안하시고 흐르는 물에 가볍게 해주세요. 또한 시술 후 음주 및 흡연, 자극적인 음식, 과격한 운동 그리고 사우나 등은 당분간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금사리프팅은 약 30분 정도의 시술시간이 소요되며, 시술 직후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따라 붉은기나 멍이 생길 수 있으니 2~3일 정도의 여유를 두고 시술을 계획해주세요.

시술 후 병원에서 알려드리는 주의사항에 따라 일상생활을 앞당길 수 있도록 신경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