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형클리닉

대구옆구리지방흡입 지방량보다 중요한 것은

안녕하세요. 소통과 공감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드리는 최용준 성형외과의원입니다. 과거와 달리 현대사회에서 외모는 개인을 표현하는 새로운 요소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아름다움에 대한 현대인들의 욕구도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이는 비단 얼굴에만 한정되지 않습니다. 얼굴을 넘어 체형에 대한 관심도 증가해 운동 및 식이요법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몸매는 운동, 식이요법 등 저마다의 노력을 기울여도 원하는 결과를 얻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건강을 고려하지 않은 방법으로 진행하였다간 오히려 요요현상으로 살이 더 많이 찌는 결과를 얻을 수도 있죠.

 

특히 옆구리살은 신체의 움직임이 거의 없는 부위이기에 살이 잘 붙고 한번 붙은 살은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잘 관리되지 않는 부위인데요. 러브핸들이라고도 불리는 이 옆구리살은 허리라인을 무너트려 옷태를 망가트리는 주범이 되기에 그냥 내버려 둘 수는 없어요.

 

관리하기 힘든 옆구리살, 대구옆구리지방흡입으로!

- 이러한 경우 지방흡입의 도움을 받아 개선을 도모해볼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체내 과도하게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불필요한 지방조직을 체외로 직접적으로 빼내어 제거하기에 체형을 균형 있게 다듬을 수 있는데요. 간혹 지방은 비단 좋지 않은, 부정적인 것으로만 여겨 무조건 많이 빼고자 하는 환자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지방흡입은 무조건 많은 양을 뽑는 것이 핵심이 아닙니다. 이보다  체형, 피부 탄력, 수술부위 특성 등을 고려해 적절한 디자인을 하여 지방을 균형 있게 흡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말씀드릴 수 있어요.

 

특히 옆구리의 경우 옆구리 위쪽부터 엉덩이 골반 라인까지 매끄럽게 연결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를 위해서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는 것보다 모양, 라인을 고려해 어떤 곳은 지방을 남겨두고, 어떤 곳은 지방을 많이 흡입하는 등 맞춤 디자인 및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바람직해요.

 

대구옆구리지방흡입, 성공의 열쇠는 의료진에게 있습니다!

- 지방흡입은 캐뉼라를 사용한 기계입니다. 보통 기계를 사용한다고 하면 기계의 최신성, 품질 등이 수술의 결과를 좌우한다 생각하실 텐데요. 그러나 지방흡입은 기계를 사용하는 다른 성형 및 시술에 비해 기계에 대한 의존도가 낮습니다. 미세한 절개를 통해 캐뉼라를 넣어 눈으로 보이지 않는 피부 아래 부분을 조작하는데 이때 오로지 집도의의 손끝 감각으로 지방을 찾아 제거하기 때문이에요. 즉, 중요한 건 의료진의 손기술과 센스라고 정리드릴 수 있겠습니다.

 

만일  미숙련된 의료진이 담당하게 되면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요철현상, 피부가 근육에 붙는 유착현상, 혈관 노출, 피부 처짐 등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재수술을 고려해야 할 수 있으므로  부위별 지방흡입 경험이 풍부하며 섬세한 손기술과 센스를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옆구리지방흡입 지식, 경험, 세심함을 모두 겸비한 의료진과!

-  난도가 높은 대구옆구리지방흡입, 본원은 다양한 부위의 지방흡입에 다년간의 임상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진료합니다. 빈틈없는 진단을 통한 철저한 계획만이 안정적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아는 원장님께서는 환자와의 면담 및 체형분석을 선행하여 신중하게 접근하고 계시는데요. 이때 그저 지방을 제거하는 것에 중점을 두지 않고 해당 부위의 지방 분포상태, 비만도, 근육량 그리고 전체적인 바디라인까지 고려해 진행하고 있어 기대했던 결과 그 이상을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윤리적이고 정직한 의술을 펼쳐 아름다움의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 국내 미용성형시장에 대한 환자들의 수요가 나날이 늘어나면서 무면허 의료행위, 유령 수술, 불필요한 진료 권유 등 비상식적인, 비윤리적인 행위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오로지 원내의 이익만을 위한 이 같은 행동으로 인한 피해는 오로지 환자분들이 떠안게 된다는 것인데요.

 

사실 이러한 비윤리적인 행위들은 아주 옛날부터 문제가 되어 왔었습니다. 이를 근절하기 위해 성형외과의사회는 자정활동을 벌이는 등 적극적으로 나섰지만 아직도 암암리에 유령수술, 대리수술, 무면허 의료행위가 시행되고 있는데요. 이것으로 보아 위와 같은 문제들의 뿌리를 뽑기 위해선 어떠한 법이나 규제가 아닌 개인의 양심에 달려있다 생각됩니다.

 

본원은 환자의 건강과 생명을 첫 번째로 생각하겠다는 히포크라테스의 선서를 잊지 않았습니다. 정직한 의술은 보이지 않지만 그 가치는 환자분들께 분명 전달된다고 본원은 믿고 20년이라는 세월 동안 변함없이 투명한 진료를 이어왔는데요. 대한성형외과의사회 7년 연속 최우수회원이라는 귀한 타이틀도 그 덕에 얻을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원내의 이득이 아닌 환자의 이익을 생각한 진료로 변함없는 만족감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본원과 아름다움을 위한 과정을 함께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