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형클리닉

대구리프팅 써마지 전 체크해야 할 3가지 포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긍정적인, 아름다운 면을 찾아드리는 최용준 성형외과의원입니다. 오늘은 유난히 바람이 매섭고 공기가 차다고 느껴지는데요. 이렇게 겨울의 춥고 건조한 날씨는 몸을 웅크리게 만드는 것뿐 아니라 피부의 노화를 가속화시켜 주름 및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게 합니다. 이는 중년의 고민만이 아니라 아직 어린 나이라 여겨지는 분들께도 피부 노화를 앞당길 수 있기에 미리 관리를 시작하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현대의 수많은 발전에 의해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기 위한 화장품이나 마사지도구 등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하지만 위의 방법들은 탄력 저하의 원인이 되는 콜라겐이 있는 진피층까지 충분히 영향을 주지 못해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가 힘듭니다.

 

최근 비교적 부담이 적은 방법으로 대구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의 종류가 다양해졌는데요. 그중 고주파를 진피층에 도달시켜 콜라겐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써마지는 보다 강력한 대구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이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타 방법들에 비해 부담이 비교적 적기에 아무데서 받아도 되겠지 하는 안일함을 가지고 계신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이는 화상, 홍반과 더불어 아예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에 신중하게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써마지 시술기관을 정할 때 확인해보아야 할 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팁, 플루이드, 리턴패드 등 사용하는 제품이 모두 정품인가?

써마지 시술을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정품' 사용이 중요하며, 결과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팁만 정품을 확인하면 된다고 알고계시는데 이는 오산입니다. 물론 팁은 얼굴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이기에 정품인증이 중요하나, 그만큼 시술에 사용되는 소모품 역시 중요합니다. 소모품으로는 얼굴에 바르는 플루이드, 등에 붙이는 리턴패드가 있습니다.

 

두 소모품의 역할에 대해 아신다면 중요성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우선 플루이드는 시술 부위에 요철을 줄여 열 전도율을 높여 깊은 곳까지 에너지가 잘 전달되도록 하기 위해 시술 전 피부에 도포합니다. 리턴패드는 고주파 에너지가 균일하게 깊은 곳까지 잘 전달되도록 하기 위해 등 쪽에 붙이게 됩니다. 두 제품 모두 시술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에, 이러한 소모품까지 모두 정품을 사용하며 재사용하진 않는지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하겠습니다. 

 

2.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담 및 시술하는가?

써마지는 모두 같은 샷이나 강도를 적용하는 대구리프팅 방법이 아닙니다. 개인의 피부 처짐도, 주름 깊이와 모양, 연령 등을 복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강도와 샷을 적용해야 하죠. 그렇기에 현재 본인의 피부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해줄 수 있는 의료진을 찾아야 합니다.

 

더불어 내 상태를 진단해준 원장님이 시술까지 집도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내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계획을 세웠는데 정작 이 부분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고 있지 않은 다른 의료진이 집도하게 된다면 진단 및 진행방향에 대한 이해가 비교적 떨어지기에 원하는 결과를 기대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담당의가 써마지 장비에 숙련된 의료진인가?

써마지는 사람마다 가진 고유한 저항값을 인지하여 환자의 통증 정도에 대해 피드백을 받으며 시술 레벨 조절이 가능하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에게 맞는 단계를 찾을 수 있으며 이를 찾아 진행되어야지만 안전 및 안족을 기대하실 수 있죠. 또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써마지는 팁, 플루이드, 리턴패드 등 다양한 소모품이 함께 사용되므로 소모품 및 시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내 시술을 담당하는 의료진이 대구리프팅을 위한 써마지 장비와 소모품들에 대한 이해와 숙련도는 물론 피부의 해부학적 구조에 대한 지식까지 풍부하여야 합니다.

 

실력에 정직함을 더하여 안전과 만족을 추구하는 곳

오늘 안내드린 써마지 시술 시 체크할 점들은 어찌보면 당연히 지켜져야 하는 부분들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을 모두 충족하는 곳을 찾기가 힘들죠. 그렇지만 본원은 이 모두를 충족하여 여러분들께 긍정적인 결과를 선사 드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해봐도 좋은 곳인데요.

 

원장님께서는 성형외과 전문의로 이 분야에 2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고 계시며, 써마지는 올해로 무려 17년간 진행해오셨습니다. 긴 세월 동안 본원을 찾아주시어 써마지를 받으신 분들은 대개 긍정적인 결과를 얻으시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주시곤 하셨죠. 

 

오랜 세월 차곡차곡 쌓여진 노하우를 가진 원장님이시지만 환자분들께 더욱 긍정적인 결과를 드리기 위해 관련 연구나 고민을 끊임없이 해 오고 계세요. 이렇게 환자분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시며 정직함, 성실함을 발휘해오고 계시니 대한 성형외과의사회 5년 연속 최우수 회원까지 선정될 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저희는 사용하신 팁은 원내에서 처리하지 않고 환자분들께 직접 드리고 있기에 재사용의 가능성은 생각해볼 수 없겠죠? 1인 1 시술 팁, 플루이드 등을 사용하기에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대구리프팅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써마지 정품 인증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써마지 정품 팁은 케이스 위쪽에 인증번호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본원에선 팁을 다시 드리고 있으니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인증을 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정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인증하여야 여러모로 안심이 되시겠죠? 현재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하면 커피2잔세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정품도 확인하고 따뜻한 커피도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