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버클리닉

대구성형외과에서 강력한 실리프팅을 찾는다면

안녕하세요.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최용준성형외과의원입니다. 강렬한 바람과 추위가 우리를 더욱 오들오들 떨게 만들고 있네요. 이런 날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시고 옷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합니다. 요즘 같은 겨울이 되면 피부 고민이 급격하게 늘어나게 되죠.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생기고 화장이 뜨는 등의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요. 그러나 중, 장년층 분들은 이와는 조금 다른 부분에서 고민을 앓고 계실 텐데요. 바로 주름과 피부의 처짐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는 매일매일 중력이라는 자연적인 힘의 영향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피부도 아래로 처질 수 있지만 피부 속 존재하는 콜라겐 및 엘라스틴에 의해 탱탱한 탄력을 유지할 수 있어요. 그러나 나이가 한두 살 먹고 노화가 오게 된다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노화로 인해 피부 속의 탄력을 담당하는 구성물질이 줄어들면서 중력의 영향이 크게 미치게 됩니다.

나이가 들어도 계속 동안외모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미용, 뷰티 관련 산업이 많은 발전을 이루어오고 있습니다. 기능성 화장품과 더불어 마사지, 각종 클리닉, 성형 등이 그 예로 볼 수 있겠죠? 보통 쉽게 접하실 수 있는 게 화장품인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꼼꼼하게 발라주지만 그 효과는 생각했던 것보다 미미하여 나름 고가의 금액을 지불하여 구매하였는데 괜한 시간과 돈만 낭비했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잦아요. 피부층은 우리가 겉으로 보고 있는 층(표피)이 다가 아니라 그 속의 진피 및 피하지방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화장품이나 마사지, 클리닉 등은 자극이 표피에만 닿고 탄력을 담당하는 진피층에는 도달하지 못해 그 기능을 온전히 느끼지 못하는 것이에요. 

* 대구성형외과의 실리프팅은 달라요!

- 위와 같은 한계로 인해 조금 더 적극적이고 확실한 개선방향을 찾으시는 분들이 대구성형외과의 실리프팅을 찾아주고 계십니다. 이미 받아보신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신 분도 있고 딤플 현상, 광대 부각, 울퉁불퉁한 형태 등과 같은 부작용으로 인해 본 시술을 부정적으로 보시는 분도 있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께 바로 오늘 에피티콘 실리프팅을 소개드리고 싶어요. 리프팅에 사용되는 봉합사는 녹는 실과 녹지 않는 실로 크게 나누어 볼 수 있으며 에피티콘은 이 중 녹는 실(pod)에 속합니다.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봉합사를 보시면 돌기당 4개의 고정점을 가지고 있어 양방향의 움직임을 모두 고정할 수 있으며 견인까지 두 가지 기능을 수행하여 근육의 움직임이 많은 얼굴에 사용하였을 때 보다 안정적인 결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에피티콘 봉합사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시작해요.

- 여러분들의 올바른 선택을 위해 에피티콘 봉합사의 특징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1. 커팅방식이 아닌 몰딩 방식으로 강한 고정력 및 인장력

2. 각 돌기의 견인과 고정기능으로 보다 즉각적인 효과 기대

3. 피부속에서 실이 끊이거나 부분적으로 녹더라도 본래의 기능을 잃지 않고 지속적인 고정 효과 기대 

4. 비열처리 프레스 몰딩방식으로 열에 의한 변형을 줄여 수축 및 변형을 방지

 

* 대구성형외과는 특정 봉합사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 리프팅은 에피티콘뿐만 아니라 vov, 민트, 엘라스티꿈, 리본 등 너무나도 다양한 봉합사가 존재합니다. 게다가 레이저 장비를 통한 방법들도 계속적으로 생겨나고 있죠. 때문에 특정 봉합사를 권유하는 것보다는 개인의 피부와 외모의 특성 및 조화를 고려한 시술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최용준성형외과의원은 피부조직, 탄력도, 주름의 깊이 및 방향, 노화정도 등 영향을 받는 부분에 대한 면밀한 조사와 진단으로 현실적인 시술 플랜을 세우고 있습니다. 대리 시술, 페이닥터 없는 정직 및 안전한 진료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만족스러운 결과를 끌어내드리고 있어 한 번 찾아주시는 분들께서는 본원의 진심을 아시고 긍정적인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계십니다.

* 대구성형외과 장비보단 의료진을 똑똑하게 선택해요.

- 물론 어떤 실을 사용하고 몇 개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겠죠. 하지만 이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시술하는 의료진의 기술력입니다. 예를 들어 집을 지을 때도 사용하는 재료나 시멘트 등이 중요하겠지만 시공자의 기술과 꼼꼼함에 따라 결과에 따른 만족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성형 및 각종 시술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본원 최용준 원장님께서는 피부층과 근육층에 대한 높은 이해와 풍부한 리프팅 시술 경험으로 보다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디자인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20년이 넘는 경력의 성형외과 전문의, 그러나 원장님께서는 지금에 안주하고 만족하지 않고 발전하는 사회에 맞추어 더 나은 진료의 방안을 연구하고 다양한 학술활동에 참가하시는 등의 배움과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계십니다. 수많은 세월 동안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들이 차곡차곡 쌓여 만족, 안전, 아름다움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곳! 바로 최용준성형외과의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