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눈성형

대구눈성형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시술은

 

 

 

 

대구눈성형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시술은

 

 

안녕하세요. 최용준성형외과입니다.

여성이라면 나이가 들어도 아름답고 싶은 욕구는 같을 거에요.

특히 눈가에 자리잡힌 주름이나, 처진 눈꺼풀 등은

거울을 볼 때 마다 속상하고 고민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대구눈성형은 따로 있습니다!

 

일반적인 쌍꺼풀수술 만으로는 탄력을 잃어버린

눈가와 눈꺼풀을 개선시킬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매우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운 인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최용준의 중년을 위한 대구눈성형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상안검성형술

 

상안검성형술은 중년 여성 눈가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는 대구눈성형입니다.

눈가의 피부조직은 다른 부위에 비해 매우 연약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손상되기 쉽습니다. 30대 후반부터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 눈꺼풀은 더욱 탄력을 잃어버리고 늘어지게 되는데요.

 

과거에 대구눈성형을 받았던 분들도 쌍꺼풀이 점차적으로 얇아지면서 눈매가 무너지는 듯한 무거운 느낌을 받게 될 거에요. 이는 노화에 의해 안와근육의 탄력이 저하되면서 늘어지고 안와지방이 함몰되면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대구눈성형으로 늘어진 피부, 안와근육, 안와지방 및 눈두덩이의 지방 등을 적절히 제거해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상안검거근이 늘어졌을 시에는 이를 단축하는 수술이 추가적으로 시행되기도 하며, 쌍꺼풀 라인을 원한다면 쌍꺼풀수술을 병행하기도 합니다.

 

 

 

 

 

 

 

상안검성형술 장점

 

대구눈성형 상안검성형술은 쉽게 말해 '눈 위 주름을 제거하는 수술'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늘어진 피부를 일부 제거하고 지방이나 근육 등 조직이 과다할 경우에 이를 제거하고 눈매를 깔끔하게 정리하여 젊고 생생한 인상을 완성시켜주는 것이죠. 경우에 따라 눈이 많이 꺼졌다면 지방을 이식해주기도 합니다.

 

상안검성형술은 중년 여러분의 처진 눈꺼풀과 눈가를 적절하게 교정하여 아름다운 인상을 완성시켜 드립니다. 많은 중년께서 나이가 들어서 대구눈성형을 받게 되면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하시지만, 상안검성형술은 개개인에 따라 피부탄력도, 눈 크기, 개인의 취향, 눈매 등을 꼼꼼하게 고려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상안검성형술 수술방법]

 

 

 

 

 

 

 

 

중년의 나이가 되면 우리 신체는 노화에 의해 조금씩 처지고 늘어지게 되죠.

세월의 흐름에 따라 주름의 생성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분도 계시겠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좀 더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얻기 원하신다면 다양한 대구눈성형 시술을 통해 눈매를 개선해보실 수 있습니다.

 

상안검성형술은 약 1시간 정도의 수술시간이 소요되며, 2~3회의 내원치료가 필요합니다. 개개인에 따라 붓기, 멍 등이 있어 회복기간이 필요할 수 있으니 충분한 여유기간을 두고 수술을 결정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이상 최용준성형외과 대구눈성형 상안검성형술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