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가슴성형

대구가슴성형 쫀쫀한 표면의 마이크로탄 보형물

 

 

 

대구가슴성형 쫀쫀한 표면의 마이크로탄 보형물

 

 

안녕하세요. 최용준성형외과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미의 기준은 큰 차이가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조차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얼굴 이목구비와 몸매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여성이라면 탄력있고 어느정도의 볼륨감있는 몸매를 원치않는 분은 없을 거에요.

그에따라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여성이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관심도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서양의 경우에는 몇십년 전부터 꾸준히 가슴성형이 높은 빈도로 시행되어 왔으며,

우리나라 역시 볼륨감있는 몸매가 인기를 끌면서 가슴성형 시행률이 높아지고 있어요.

 

가슴보형물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과 후유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어 선택의 폭 역시 넓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 보형물

 

우리 가슴의 모양과 사이즈 그리고 전체적인 체형, 피부타입, 근육조직 등 모든 신체부위가 너무나도 제각각이죠. 그에따라 가슴성형 보형물 역시 다양한 체형에 어울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발전하고 개발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요즘 가장 흔히 사용되고 있는 대구가슴성형 보형물은 물방울보형물입니다. 물방울보형물은 상체가 많이 말랐거나,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하는 경우, 처진가슴 등 매우 다양한 체형에 적용할 수 있는데요. 반면 라운드보형물은 반복되는 출산과 모유수유로 유선조직과 피부조직이 많이 늘어난 체형에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모양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형물은 형태에 따라 분류하기도 하지만, 표면에 따라 구분하기도 하는데요.

오늘 설명드릴 가슴성형 보형물은 최근 최용준 대구가슴성형에 사용되고 있는 마이크로탄 보형물입니다.

 

 

 

 

 

마이크로탄 보형물

 

마이크로탄 보형물은 기존에 사용되고있는 물방울보형물의 표면에 폴라우레탄으로 특수표면 처리를 한 보형물입니다. 마이크로탄 보형물의 표면을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해보면 3차원의 그물망 형태를 띄고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그물망 형태는 인체 내에 삽입되어 자연적으로 유착이 일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게 됩니다.

 

즉, 기존의 보형물과 다른 형태의 표면으로 혈관과 조직이 보형물과 더욱 자연스럽게 유착이 일어나도록 유도한 것이죠. 이는 대구가슴성형 수술시 보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모양과 촉감의 가슴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구형구축과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탄 보형물 그물망 표면-

 

 

마이크로탄 보형물의 장점

 

과거에 주로 사용되었던 스무스 타입의 보형물은 표면이 매끄러워 수술 후 꾸준한 마사지를 해주지 않으면 구형구축 발생률이 매우 높게 나타났었습니다. 텍스쳐 타입의 물방울보형물은 각종 부작용 및 후유증 발생률을 현저히 낮춰 안전하게 진행되었지만, 개개인의 신체특성상 구형구축이 발생하는 것을 완전히 방지할 수는 없어 약 3개월 동안 반드시 구형구축 방지 약물을 복용해야 했습니다.

 

구형구축 현상은 대구가슴성형의 가장 흔한 부작용 중 하나로 심각할 경우 재수술도 불가피할 수 있어 이러한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보형물이 끊임없이 연구되어왔던 것이죠.

 

마이크로탄 보형물은 그물망 형태의 표면으로 형성되어 보형물과 신체조직의 유착을 도와 구형구축 발생확률을 0~3% 미만으로 감소시켰습니다. 유착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보형물이 회전하거나 이동하지 않으며, 회복을 앞당겨 바쁜 현대인들도 빠른 시일 내에 일상생활 회복이 가능해졌습니다.

수술 결과 역시 보다 자연스러운 촉감과 모양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보형물 타입별 비교

 

스무스 타입

 

스무스 타입은 표면이 매끄러운 가슴성형 보형물을 일컫습니다. 보형물 자체가 매끄럽고 말랑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촉감을 기대할 수 있지만, 대구가슴성형 수술 후 꾸준한 마사지를 받지 않으면 구형구축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 마사지를 받는 기간 동안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스무스 타입의 보형물은 주로 가슴의 탄력이 저하된 경우나 부드러운 가슴살을 가진 경우에 추천드립니다.

 

 

텍스처 타입

 

텍스처 타입은 표면이 거친 가슴성형 보형물로 요즘 가장 흔히 사용되고 있는 형태의 보형물이죠. 이는 구형구축 발생률을 현저히 낮췄으며, 마사지 없이도 자연적으로 조직과의 유착을 유도할 수 있어 일상생활 회복을 앞당겼습니다. 반면 가슴이 빈약한 경우에는 보형물 형태의 특성상 겉에서 만져질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체형에 적용 가능하며, 큰 사이즈의 가슴을 원하는 경우나 수술 후 마사지를 원치 않은 경우에 추천드립니다.

 

 

마이크로탄 타입

 

마이크로탄 타입은 표면에 미세한 구멍이 있는 보형물입니다. 나머지 타입의 보형물보다 보형물과 신체조직 간의 유착이 잘 이루어져 구형구축 발생률을 획기적으로 줄인 보형물이죠.

 

대구가슴성형 시 발생할 부작용이 두렵거나, 재수술을 받는 경우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