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가슴성형

최용준 대구가슴성형 유방확대술로 다시 태어나세요

 

 

 

 최용준 대구가슴성형 유방확대술로 다시 태어나세요

 

 

 

 

 

 

여성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해봤을 법한 대구가슴성형.

유방확대수술은 여성의 여성상을 대표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신체 부위 중 하나로 수술 결과에 대한 기대와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최용준성형외과의 대구가슴성형은 내시경을 이용한 유방확대술로 매우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가슴라인을 완성시켜 드립니다.

 

유방확대술은 여러가지 목적에 의해 시행할 수 있으며, 고객의 원래 가슴라인과 체형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수술방법과 보형물의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대구가슴성형 유방확대술이 필요한 유형

 

■ 체형에 비해 가슴 사이즈가 작아 스트레와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임신과 출산 과정 속에서 처진가슴으로 고민이신 분

양쪽 유방의 크기와 모양이 비대칭이신 분

유방암 수술 후 가슴재건 및 치료가 목적이신 분

가슴성형수술을 했지만 재수술이 필요하신 분

 

 

 

 

 

 

 

 

최용준 대구가슴성형 유방확대술에 사용할 수 있는 보형물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라운드보형물

기존부터 가장 흔히 사용되고 있는 라운드보형물은 똑바로 서있을 때는 물론 누워있을 때에도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완성시킨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주로 처진가슴을 가진 분들께 가장 효과적인 모양의 보형물로 특히 윗가슴이 지나치게 빈약해 고민이신 분들께서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상체가 많이 말랐거나, 체형이 작은 분들께는 부담스러울 수 있어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물방울보형물

 

최근 가장 선호도가 높은 물방울보형물은 보다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가슴라인과 촉감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비용적인 면에서는 라운드보형물보다 조금 더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물방울보형물은 인체의 해부학적 구조상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는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구가슴성형 유방확대술


유방확대술은 겨드랑이, 배꼽, 유륜하방, 유방밑선 등의 부위를 최소한으로 절개하여 보형물이 들어갈 수 있는 포멧을 확보하여 보형물을 삽입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때 삽입되는 보형물은 근육 아래로 넣어 구축을 방지하고 있어요.

 

절개부위 마다 각자 특성과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의료진과의 꼼꼼항 상담을 통해 고객의 상태, 선호도 등에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최용준 대구성형외과에서는 내시경을 이용하여 유방확대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가슴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내시경 유방확대술

 

내시경 유방확대술은 내시경을 이용하여 보형물이 들어가는 공간을 완벽하게 확보하여 보다 정밀한 수술진행을 가능하게 하며, 출혈이나 주변 조직의 자극, 통증을 최소화하여 수술 과정과 수술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부작용과 후유증을 극최소화한 매우 안전한 대구가슴성형 수술방법입니다.

 

내시경을 이용하여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정확한 위치에 확보하여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완성시켜 드립니다.

 

 수술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면서 진행함으로써 미세한 자극과 손상을 줄였습니다.

 

겨드랑이 내시경 수술을 할 시에는 절개 부위를 짧게 하기 때문에 유두의 감각보존에 유리합니다.

 

배꼽 내시경 수술을 할 시에는 흉터를 가장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구가슴성형 수술 방법에 비해 통증을 출이고 일상생활 회복을 앞당겼습니다.

 

 

 

 

 

통증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으로 대구가슴성형을 미뤄오셨던 분들이라면

최용준 대구성형외과의 내시경 유방확대술로 안전하게 다시 태어나세요! ^^

 

 

 

 

▼ 대구가슴성형 잘하는 최용준성형외과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