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가슴성형

대구실버가슴확대 단순히 크기만 키워선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더 나은 치료를 위해 늘 노력하는 최용준성형외과의원입니다. 100세 시대를 내다보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노년의 삶을 대하는 사람들의 자세가 달라졌습니다. '살 날도 얼마 안 남았는데..' 하며 포기하고 소극적인 자세로 삶에 임하기보다 남은 삶을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즐기겠다는 적극적인 자세로 바뀌었죠.

 

이에 자연스럽게 성형외과를 찾는 연령대도 높아졌습니다. 실제로 성형을 위해 본원을 찾아주시는 환자분들 중 40대 이상의 연령대가 비약적으로 늘고 있는데요. 특히 더 늦기전에 가슴성형을 받기 위한 목적으로 이곳을 내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구실버가슴확대, 단순히 크기만 키워선 안됩니다.

- 연세가 많은 분들께서는 가슴성형을 고려하실 때 수술 방법이나 비용보다 일단 수술이 가능한지 유무에 관해 생각해보실 것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먼저 답을 드리자면 환자분께서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수술을 견딜만한 체력이 있으시다면 충분히 진행해 보실 수 있어요.

 

다만, 해당 연령층의 경우 일반적인 가슴확대술로 충분한 결과를 얻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임신, 출산, 수유 등의 경험과 노화로 인해 가슴 형태에 변화가 크며 가슴 조직 역시 젊은 나이대에에 비해 약화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중장년층의 가슴확대술은 처짐의 유무와 정도, 가슴의 형태, 노화 진행 정도 및 속도 등을 전부 고려하여 적합한 수술법과 보형물 종류, 크기 등을 섬세하게 결정해야 하며 경우에 따라 가슴거상과 같은 다른 가슴수술을 병행해야 좋은 예후를 기대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대구실버가슴확대 난이도가 높습니다!

-  중장년층의 경우 기본적으로 노화로 인해 피부, 유선 등의 조직이 많이 약화되고 변형되어 있어 예측한 대로 수술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더군다나 대구실버가슴확대는 처짐과 볼륨감을 동시에 개선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일반적인 가슴확대술과 비교했을 때 난이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처럼 중장년층의 가슴성형은 보통의 경우보다 더 많은 것들을 고려해야 하며 이런 부분들을 얼마나 세심하게 체크하여 수술하는지에 따라 예후가 달라지는 만큼 단순히 볼륨감을 키우는 것에 주목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요소들을 빠짐없이 체크하면서 적인 균형을 고려하는 의료기관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의사의 역량이 예후를 좌우합니다.

- 땅에 건물을 지을 때 무작정 짓는 것이 아니라 사전에 지반과 주변환경, 기후 등을 고려해 구조, 재료 등을 설계합니다. 대구실버가슴확대도 마찬가지인데요. 환자의 건강상태부터 요구사항, 신체 비율, 조직 상태, 수술이력, 복용 약물 등 다양한 요건들을 고려해 꼼꼼하게 수술을 설계해야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어요.

 

이런 부분들에 대한 판단부터 수술, 애프터케어까지 모든 진료는 의료진이 하기에 상기 수술은 가슴구조를 잘 이해하고 있으면서 중년, 노인의 가슴성형을 다수 진행해온 실력 있는 성형외과전문의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다르지 않다면 시작하지 않습니다!

- 본원의 경우 일반적인 가슴확대술뿐만 아니라 연세가 많으신 분들의 가슴성형에 수많은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성형외과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맡고 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믿고 맡겨주신 환자분들께 오래도록 만족스러운 결과를 드리기 위해 상담 및 진단에 오랜 시간과 노력을 쏟아 하나라도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피고 계시는데요. 이는 곧 올바른 수술 계획을 통한 디테일한 가슴성형으로 여러분들께 좋은 결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 성형은 외모의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지만 저희는 단순히 외모의 변화만을 이끌어내지 않습니다. 육체와 정신은 하나라는 생각으로 더 나아진 외형의 모습을 통해 환자분들의 내면이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진료 목표인데요.

 

20년 전, 이곳을 처음 개원했을 때의 마음을 잊지 않고 환자분들의 고통, 아픔에 먼저 손 내밀어 진심으로 이해하고 공감하면서 동시에 검증된 방법으로 적절한 수술을 하여 신뢰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언제나 성실하게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