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특수성형

대구동성로성형외과에서 귀족수술로 얼굴을 밝혀!

 

안녕하세요. 칙칙하게 흐려진 여러분들의 외모에 불빛을 밝혀드리는 최용준 성형외과입니다. 어린 시절을 생각해보면 빨리 성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어린이, 10대들이 생각하는 어른이란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고 자유로울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러나 막상 어른이 되고 보니 크게 변화하는 것도 없고 야속하게 시간만 계속 흘러가는 것 같아요. 어릴 적부터 '시간의 소중함' 이란 말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들어보았을 텐데요. 이미 한참이 흐른뒤에야 이 말의 진짜 의미를 깨닫게 됩니다. 시간이 흐름에 있어서 긍정적인 무언가를 얻을 수도 있지만 이보다 부정적으로 여겨지는 요소들이 계속 나에게 오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예를 들자면 노화, 건강악화 등이 아닐까 싶네요.

 

 

* 푹 꺼져버린 팔자가 노안처럼 보이게 한다?

- 건강은 검진이나 습관 등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충분히 변화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모는 그와 반대가 아닐까 싶어요. 이미 찾아와 버린 노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으니까 말이에요. 특히나 남녀노소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서 보일 수 있는 팔자주름은 더욱 노안으로 보이게 하며 칙칙한 인상을 주어 고민의 깊이는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연령대가 어린 분들에게서도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아 단순히 노화가 아닌 잘못된 습관에 의해서도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아실 수 있는데요. 보통 다수가 주름개선 화장품을 시작으로 관리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는 주름 및 처짐의 원인인 진피층까지 완전히 도달하지 못해 미미한 효과를 느껴 포기하고 두 번째 대안으로 필러를 찾게 되는데요. 비교적 간편하고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지만 깊은 주름을 완벽하게 개선하기는 힘들 수 있어 그런 분들께 대구동성로성형외과에서는 귀족수술을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 깊은 팔자주름으로 우울해보인다면 귀족수술을!

- 정식적인 명칭은 부비융기술이지만 수술 후 귀족 같은 인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하여 귀족성형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코의 양옆에 위치한 상악골이 함몰되거나 팔자주름이 깊게 파인 경우 이 부위에 보형물을 삽입해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세련된 인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안의 절개를 통해 보형물을 삽입하기 때문에 겉으로 보았을 때 티가 나지 않아 흉터의 걱정이 줄어들며 딱딱하지 않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내 것과도 같은 자연스러움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 어떤 분들이 귀족수술을 받으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

- 함몰된 코 주위로 인해 입이 돌출되어 보이는 분

- 팔자주름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이고 인상이 우울해 보이는 분

- 얼굴이 밋밋하고 평면적으로 보이는 분

- 볼살이 많아 상대적으로 코 주변이 함몰되어 보이는 분

 

 

*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찾아주는 대구동성로성형외과

- 바쁜 일상으로 인해 내 모습을 돌아보지 못해서 거울에 비친 우중충한 나를 볼 때마다 깊은 한숨이 절로 내쉬어지곤 했죠. 어쩌면 그래서 더욱 메이크업, 스타일, 헤어 등에 신경을 쓰게 된 게 아닐까 싶어요. 그러나 화려해 보이고 싶어 점점 과해지는 자신을 볼 때마다 자연스러움이 사라져 가고 있다고 느낄 텐데요. 변화하는 과정과 모습이 즐거워야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최용준 성형외과에서는 여러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찾아드리기 위해 최선과 정성을 다한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피할 수 없는 노화를 본원과 함께 개선하시어 숨기고 않고 당당한 모습으로 매력을 드러내 보시기 바랍니다.

 

 

* 꾸준함으로 차이를 보이는 대구동성로성형외과

귀족 수술은 안면골격의 구조, 근육, 조직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맞춤 보형물을 정확한 위치에 삽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의료진의 경력, 노하우, 원내 시스템 등의 세부적인 요소를 따져볼 필요가 있죠. 더군다나 내 얼굴에 직접적으로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보형물을 잘 선택하여야 할 텐데요. 이리 보나 저리 보나 최용준을 선택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꾸준함'에서 오지 않을까 싶어요. 환자분들을 대하는 변하지 않는 진심은 물론이며 다양한 보형물에 대한 지식과 특성을 가지고 있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연구하고 배움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으니까요. 원장님께서는 20년이라는 세월에 안주하고 자만하지 않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배움을 놓지 않고 계십니다. 오로지 환자를 위한 체계적인 계획과 방안으로 본원의 진심이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안내드린 귀족수술에 궁금하신 점은 언제나 대구동성로성형외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