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띠클리닉

필러 및 보톡스의 차이 대구동성로성형외과에서 알고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외모의 곡선에서 상승세를 위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는 최용준성형외과의원입니다! sns를 하다가 오래전 친구의 얼굴을 오래간만에 보면 옛 모습은 남아있으나 세월에 의해 많이 성숙해지고 변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릴 때는 그다지 예쁘다고 느끼지 못했던 친구가 너무나도 아름다워진 모습을 보며 자꾸 사진에 눈길이 가게 되고 역변했다는 말이 어울린다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같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평범해 보이고 콤플렉스 투성이인데 주변의 사람들은 다들 예쁘고 잘나고 멋진 것만 같다는 생각에 우울해지도 해요. 하지만 우울하게 있다면 표정이 더욱 어두워지고 걱정으로 인해 주름도 늘어나고 인상이 나 빠보이게 될 수 있으니 좌절하지 마시고 아름다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극적인 방법 함께 알아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최근 주변에서 취업, 미팅, 결혼 등 중요한 자리나 행사를 앞두고 외모를 가꾸길 원하시는 분을 주변에서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개 민간요법이나 화장품 등으로 1-2주 전부터 극적인 변화를 기대하곤 하지만 사실 결과는 그렇게 극적이지 못해 하나 마나인 것 같곤 해요. 조금 더 확실한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성형을 대안으로 삼아보고자 하지만 이는 마취 및 회복기간, 부기 등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어 요즘은 대구동성로성형외과에서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들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시술의 종류는 대표적으로 필러 및 보톡스를 꼽을 수 있을 텐데요. 많은 분들이 나도 받아볼까 하지만 정작 무엇인지 잘 모르고 다른 사람들이 하니까 나도 해야지 하는 마음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요. 물론 대구동성로성형외과에서 시술의 차이와 개인 얼굴 조화에 따른 방안을 설명드리고 권유드리지만 어느 정도 원리에 대해 알고 계시는 것이 원활한 상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필러와 보톡스의 차이와 원리를 알아야죠!

- 필러와 보톡스, 둘다 주사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원리와 어떤 콤플렉스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대구동성로성형외과와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1. 필러란?

- filler 라는 단어의 뜻 그대로 채워준다는 의미를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변 조직에 비해 패이거나 밋밋해 보이는 부위에 조직과 비슷한 성분을 가진 물질을 주입하여 피부의 조직을 보충하게 됩니다. 대개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게 되며 제품 및 개인에 따라 유지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 콧대가 낮거나 코끝이 뭉툭해 인상이 자칫 촌스러워 보이는 분

/ 입술이 얇고 입꼬리가 처져 우울해보이고 믿음직한 인상을 주지 못하는 분

/ 이마에 입체감이 없이 밋밋하여 앞머리로 매일 가리시는 분

/ 턱끝이 뭉툭하고 둥그스름하여 얼굴윤곽이 흐려 보이는 분

/ 깊게 패인 얼굴의 주름 및 팔자주름이 고민이신 분

 

2. 보톡스란?

- 보툴리늄이라는 독소가 주로 이루어진 약물을 근육층에 주사하여 신경전달물질의 분비 및 전달을 막게 되며 이를 통해 근육의 움직임을 일정기간 마비시키게 됩니다. 필러와 다르게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약 1주정도의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으며 주름의 깊이나 근육의 크기에 따라 유지기간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양 저작근의 발달로 인해 얼굴형이 각져 보이는 분

/ 미간, 눈가, 이마 등의 잔주름으로 나이가 들어보이는 분

/ 손, 발, 겨드랑이의 다한증으로 고민이신 분

/ 승모근, 종아리 근육의 발달로 덩치가 커 보이시는 분

 

* 차이를 알았다면 차원이 다른 대구동성로성형외과에서!

- 보톡스 및 필러는 비슷해 보이지만 원리는 너무나도 다릅니다. 게다가 필러는 제품마다 점성 및 유지기간에 차이가 있으며 보톡스 역시 제품에 따라 유지기간에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제품뿐만 아니라 개인마다 적용되는 부위나 기대할 수 있는 효과도 각기 다르기 때문에 단순하게 생각하여 이벤트로 인해 저렴한 가격에 혹해 시술기관을 결정하여선 안 될 것입니다. 두 시술의 차이를 알았다면 일반적인 디자인 및 시술방법이 아닌 기본과 원칙은 지키면서 개개인에게 맞는 디자인 및 시술의 방향을 선사하는 최용준 성형외과를 알아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원장님께서는 성형뿐만 아니라 발전하는 사회와 사람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다양한 시술들에 대해 연구하시어 원리와 특성에 대해 이해하시고 있으며 숙련되고 디테일한 손끝 감각을 자랑하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사람의 얼굴 및 신체의 구조와 특성, 기능에 대해 잘 알고 계시는 성형외과 전문의이기 때문에 간단한 시술 시에도 해부학적인 구조를 고려하여 꼼꼼하게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 자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 대구동성로성형외과에서만!

- 무조건 많은 양을 주입한다고 해서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의 콤플렉스의 정도, 조화 등을 고려하여 적정량을 올바른 위치에 주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잉 진료 없이 나를 위한 적정선의 아름다움을 찾아줄 수 있는 최용준 성형외과는 혹시 모를 부작용을 고려하여 고객의 컨디션이나 신체상태, 변화를 원하는 정도 및 외모 밸런스 등을 고려한 필러 및 보톡스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상담 시 환자의 기대를 증폭시키는 긍정적인 이야기만을 하진 않습니다. 현실적인 부작용까지 더불어 고객을 위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여 상호 소통하에 시술의 방향을 찾아나가고 있습니다. 태초부터 아름다움을 가지고 싶지만 그러지 못한 분이 더 많습니다. 그렇다고 자신을 자책하고 미워하지 마시고 외면과 내면 모두를 사랑할 수 있도록 최용준 성형외과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pscyj.com/

https://talk.naver.com/ct/wchj6f